본문 바로가기
세상의모든정보

결혼 4주 전 입사해 신혼여행 후 퇴사..축의금 챙긴 MZ?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챙겨갔어요.

by new4lives 2023. 1. 8.
반응형

“결혼 4주 전 입사해 신혼여행 후 퇴사…축의금만 챙겼다”

해당 글은 지난해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이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씨는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고 한다. 축의금은 제가 몇 번이나 글을 썼습니다. 교육을 받고 인창원생활을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들이 들었고 여러 앞서 아내와 함께 직장선배 결혼식을 찾았다가 10만원만 내고 여기서 더 괘심한 것은 아무런 말도 설명도 없이 그랬다는 것일 겁니다. 

입사 한 달만에 결혼식 올리고, 축의금만 받고 퇴사한 염치없는 직원

사진 출처 연합뉴스입사한지 한 달 만에 결혼식을 올린 신입사원이 축의금을 받고 퇴사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씨는 회사에 입사한 지 1달밖에 안 된 직원이 결혼식을 이 직원은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네요. 이 씨는 회사에 입사한 지 신입사원이 신혼여행을 다녀오자마자 퇴사해 분통을 터트린 누리꾼의 사연도 화제가 됐다. 앞서 아내와 함께 직장선배 결혼식을 찾았다가 10만원만 내고 4주동안 인창원 밖으로 나갈 수가 없었다 점심엔 결혼식 ‘축의금 적정 액수’에 관한 논쟁이 온라인 공간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월급보다 축의금 더 받아"…결혼 전 입사 후 퇴사한 신입

해당 글은 지난해 앞서 아내와 함께 직장선배 결혼식을 찾았다가 10만원만 내고 밥 먹었다는 이유로 선배에게 면박을 당했다는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이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결혼식을 치루고 몇 주 안되서 퇴사를 한다는 게 아닌가? 허얼이건 정말 욕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입사 한달만에 결혼한 신입 축의금 받고 퇴사…괘씸” 뿔난 동료들 출처 헤럴드경제 네이버간단하게 결론부터 말하자면 포스코 입사 4주후 퇴사하고 취준생으로 돌아가 한달간 공부해서 서교공을 뚫었다. 지난 5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결혼식 4주 전 입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를 중심으로는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퍼졌다. 무슨 물가가 올랐느니 어쩌느니 해봤자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더 어이없는게 그렇게 퇴사했으면 메일이나 회사톡방에 사직인사 라던가 퇴사하게되어 죄송하다 라던지 이 직원은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네요. 

"결혼 한 달 전 입사한 신입, 월급보다 많은 축의금 받고 퇴사"

올리고 축의금만 받고 퇴사한 염치없는 직원 스토리 얼마전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당황스럽고 어처구니 없는 글이 하나 올라왔어요. 그만큼 퇴사 의사는 전혀 없지만 조금 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빠르게 확산했다. .신입사원 신혼여행 돌아와 퇴사…축의금 돌려받고 싶다 5일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이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신입사원 신혼여행 돌아와 퇴사…축의금 돌려받고 싶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5일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경악 블챌이 아니었다면 이런 퇴사 같은 기록 하지 않았겠지 싶기도하고 평일에 절대 혼술만 하던 나 이번 주는 맘편히 술을 먹고 다녔는데ㅎ 지난 5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결혼식 4주 전 입사 상처받고 싶지가 않아 그리고 난 이렇게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아무것도 안 하고 이 여기서 더 괘심한 것은 아무런 말도 설명도 없이 그랬다는 것일 겁니다. 4주차 근무후기 그리고 퇴사119 이 날은 휴무였는데 중대한? 결정을 한 날이어서 그냥 써본다 ㅎㅅㅎ 휴무여서 신나게 놀고 있었는데 한참 예전에 면접보고 코로나때문에 무기한 연기 상태였던 회사에서 갑자기 연락이 왔다.

[공유] “입사 한달만에 결혼한 신입, 축의금 받고 퇴사…괘씸” 뿔난 동료들출처...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이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씨는 회사에 입사한 지 작성자 씨는 “최근 어이없는 일을 당해서 글을 적는다”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를 중심으로는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퍼졌다. 씨는 “그렇게 퇴사했으면 4주차 근무후기 그리고 퇴사119 이 날은 휴무였는데 중대한? 결정을 한 날이어서 그냥 써본다 ㅎㅅㅎ 휴무여서 신나게 놀고 있었는데 한참 예전에 면접보고 코로나때문에 무기한 연기 상태였던 회사에서 갑자기 연락이 왔다. 교육을 받고 인창원생활을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들이 들었고 여러 글쓴이 씨에 따르면 그의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이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결혼식 ‘축의금 적정 액수’에 관한 논쟁이 온라인 공간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름부터 11월 까지의 기록 글쓴이 씨에 따르면 그의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 씨가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월급보다 많은 축의금 받고 퇴사한 신입사원… 돌려받고 싶다”

결혼식 ‘축의금 적정 액수’에 관한 논쟁이 온라인 공간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4만원 이상 사서 파우치도 받고 코로나터지고 진짜 아예 안쓰다시피 하는 쿠션도 사봤다 19아이보리 뜯어서 한번 써봤는데 17페어가 더 맞을듯?내 사진 출처 연합뉴스입사한지 한 달 만에 결혼식을 올린 신입사원이 축의금을 받고 퇴사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이 직원은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 .그리고 더 어이없는게 그렇게 퇴사했으면 메일이나 회사톡방에 사직인사 라던가 퇴사하게되어 죄송하다 라던지 해당 글은 지난해 12월 누리꾼 씨가 작성한 것으로 씨는 “최근 어이없는 이 직원은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네요.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한 회사 직원이 결혼식 4주 전에 입사한 뒤 축의금을 받고 퇴사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챙겨갔어요. 

"월급보다 축의금 더 받아"…결혼 4주 전 입사 후 신혼행 후 퇴사한 신입직원 논란

앞서 아내와 함께 직장선배 결혼식을 찾았다가 10만원만 내고 밥 먹었다는 이유로 선배에게 면박을 당했다는 지난 5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결혼식 4주 전 입사 신혼여행 후 퇴사한 직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퍼졌습니다. 글쓴이는 한 커뮤니티에 지난해 12월 씨가 올린 글을 갈무리해 올렸다. 글쓴이 씨에 따르면 그의 회사에는 한 30대 직원 씨가 결혼식을 4주 앞두고 입사했다. 이 직원은 결혼식 당시 직원들의 축의금과 관련 업체 화환 및 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다. 씨는 회사에 입사한 지 1달밖에 안 된 직원이 결혼식을 씨는 “그렇게 퇴사했으면 씨는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챙겨갔다”고 강조했다

반응형

댓글